TOP

경찰학과

문의전화
02-2128-3042
이메일
police@sdu.ac.kr
학과 홈페이지

학과장 인사

자막보기

안녕하세요. 이병도 교수입니다.

경찰청 프로파일러, 과학수사 전문교수요원과 같이 현장 경험이 풍부한 교수진과범죄학, 경찰학 분야에서도 뛰어난 역량을 갖춘 교수진이 여러분의 학업을 돕고 있습니다.

급변하는 사회를 반영한 치안과 안전에 대한 다양한 진로 설계를 돕기 위해 우리 학교는 개개인의 목표에 맞는 핵심 교과과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첫번째, 범죄심리, 프로파일링, 과학수사 특화과정입니다.보다 전문화된 과정을 통해 세분화되고 치밀해진 범죄를 분석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두번째, 경찰실무 교육과정입니다.범죄수사, 형법, 형사소송법과 같이 실무에 꼭 필요한 이론을 쌓는데 필수적인 과정입니다.

세번째, 경비지도사 과정입니다.자격증 합격률은 교수진의 자질에 따라서 달라집니다. 맞춤과정을 통해 합리적으로 경비지도사 과정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네번째, 입경도우미 과정입니다.입경 과정에서의 면접 점수는 높은 비중을 차지합니다. 현장이 요구하는 인재의 요건을 갖출 수 있도록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 경찰학과는 현직경찰이 재학생의 40%를 이루고 있습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경력을 쌓은 학생들이 만든 네트워크가 여러분에게 힘이 될 것입니다.

열정을 가진 이들에게 점점 더 많은 기회가 열리고 있는 시기라는 것을 우리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서울디지털대학교 경찰학과와 함께 여러분의 꿈을 이루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