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캠퍼스소식

캠퍼스소식

캠퍼스 소식

  • 2017-07-03 16:56| 조회수 : 411| 통합관리자

    서울디지털대, 8년 연속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수상
  • 서울디지털대, 8년 연속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수상






    [사진=서울디지털대학교 안병수 대외협력처장(우)이 ‘2017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을 수상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디지털대학교(총장 정오영)가 ‘2017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에서 8년 연속 사이버대학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29일 밀레니엄 서울 힐튼호텔에서 열린 시상식에는 수상 기관의 대표 등 1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서울디지털대학교에서는 안병수 대외협력처장이 학교 대표로 참석해 상을 수상했다.


    ‘2017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은 디지틀조선일보 주최하고 조선일보,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행사로 우수한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197개 부문의 934개 제품 및 서비스를 대상으로 인지도, 선호도, 품질만족도, 시장 성과 등을 심사해 총 31개 브랜드를 선정했다. 서울디지털대는 단계별 심사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사이버대학 부문에서 8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이번 시상에서 서울디지털대 외에도 삼성전자, 신한은행, KT, 파리바게뜨, KB저축은행, 하이마트 등이 품질만족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서울디지털대 안병수 대외협력처장은 “편리한 모바일 캠퍼스와 우수한 강의 콘텐츠, 합리적인 등록금 등 학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 이전글 서울디지털대 법무행정학과 김대규 교수 세미나 주제 발표
  • 다음글 서울디지털대학교, 6월 열린디지털포럼 개최

SCHEDULE

201709
  • 09.19

    2학기 복학마감

  • 09.24

    수업일수 1/4선

  • 09.25

    2학기 제적처리

  • 09.27

    학기개시 30일선(수업료 5/6 반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