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회계학과 체험

팝업닫기

햇살스토리

저는 서울디지털대학교 14학번 세무회계학과 박영준입니다
현재 롯데백화점 본점 지원팀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또 다른 캠퍼스를 만나다
요즘 사이버대학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고민도 많이 하고 비교도 많이 했는데 공개된 강의를 들어 보면서 비교하다 보니까 강의나 컨텐츠가 제일 저희 대학교가 괜찮았고요.
뒤늦게 사이버 대학교에 합류하는 곳을 많이 비교 했었는데 그곳들은 형식적이거나 많이 강의질이 떨어져 있어서 장점을 찾다보니까 저희 서울디지털대학교를 지원하게 됐습니다.
온라인 강의다 보니까 실제로 제가 원하는 시간대에 공부를 하거나 원하는 장소에서 공부할 수 있다는 그런 장점이 좋았고요 어려운 과목이긴 해도 실제로 제가 원하는 과목도 볼 수 있고 여러가지 정보를 통해서 같이 공유를 할 수 있다보니까 그런 장점이 부각될 수 있어서 되게 좋았습니다.
회계라는 학문이 여러가지 경영이나 다른 학과에 복합적인 요소긴 한데, 비전공자이긴 해도 회계라는 학문 자체가 기업에 대한 대표 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초반에 제가 준비하는데 충분히 도움이 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일 중요한 것은 본인이 맞는 학과나 본인의 장점을 찾는 게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어느 정도의 노하우 그런 축적된 컨텐츠도 확실히 무시할 수 없다고 생각됩니다. 학교에 보이는 저희 대학교만의 특성이나 장점을 확실히 간파해서 들어오신다 그러면 본인이 원하는 성취감을 확실히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박영준에게 서울디지털대학교란
제 2의 캠퍼스다

서울디지털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