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품질인증 및 수상

icon_quality2019.png

2023학년도 한국U러닝연합회 콘텐츠 품질인증 획득

4개 교과 AA등급 품질인증 획득

드로잉

미술의 역사 속에서 드로잉은 작품 제작 과정에서의 첫 단계이자 작가의 의도를 담는 역할을 충실하게 해왔다. 대상의 재현에 가치를 둔 시기에는 구상적 표현 능력의 함양을 위하여, 또 다른 시대에는 독립된 영역으로써 예술가의 철학과 생각을 가장 순수하고 자유롭게 표현하는 매체로도 자리매김하였다.
본 수업은 드로잉에 대한 개념을 파악하고, 가장 기본적인 실기학습에 중점을 두고 차후 전문화된 각 전공별 학습의 기초를 단단하게 하는 것에 목적을 둔다.

드로잉 강의 스크린샷품질인증서

네일아트와재료

뷰티산업은 헤어, 피부, 메이크업, 화장품의 분야 뿐만 아니라 손과 발을 관리하는 네일서비스로 확대되었다. 네일서비스는 외형적인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행위이자 손톱보호, 청결 및 위생의 유지, 스트레스 해소 및 기분전환, 외모표현을 위한 목적 등 포괄적인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본 수업에서는 제품 사용법의 이해와 정교함과 독창성을 지닌 전문적 기술을 습득하여 뷰티미용인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네일 아트의 창의적 역량의 강화를 통해 창조인으로서의 소양을 갖출수 있다.

네일아트와재료 강의 스크린샷품질인증서

필라테스와요가

필라테스와 요가는 그 자체가 몸과 마음의 Wellness 증진을 위한 운동 및 재활 수단으로 현재 생활체육의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본 교과목에서는 먼저 필라테스와 요가의 이론적 고찰을 통해 근골격계통의 이해를 목적으로 선행학습을 실시하고, 이후 기초적인 자세 및 동작을 학습하고자 한다. 이를 통해 현장에서 최소한의 동작을 직접 실습할 수 있도록 지도자로서의 역량을 배양한다.

필라테스와요가 강의 스크린샷품질인증서

기초발성법과보컬테크닉

실용음악을 전공하는 가창자에게 있어서 발성이란 가장 기본 중에도 기본이 되는 시작점이다. 본 강의는 모든 장르의 가창자가 가져야 할 기본 발성법부터 장르별 보컬의 기본 테크닉까지를 다루는 강의이다. 노래를 배워보지 않은 사람부터 전문 직업인까지 모두가 기초적인 이론 지식과 적용법까지 참고하고 배울 수 있는 강의이며 실용음악전공 중에서도 보컬전공학생에게 필수인 과목이다.

기초발성법과보컬테크닉 강의 스크린샷품질인증서